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생성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연기학원

본문

  • <간단 리뷰>
    본스타 트레이닝 센터는 2008년 강남 신사점을 시작으로 중국, 미국뉴욕 등 총 14곳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학원입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보컬 교육도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으며, 프랜차이즈 학원이기때문에 각 지점마다 강사진과 시스템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강남본원을 제외하고는 꼼꼼한 체크가 필요해 보입니다.
  • 총점

    ★★★★★ 5.00

  • 인지도

    ★★★★★ 5

  • 시설

    ★★★★★ 5

  • 가성비

    ★★★★★ 5

평점기준
  • 인지도 : 해당 지역을 기준으로 학원의 설립연도와 학생들의 선호도를 평가합니다.
  • 시설 : 학원의 시설규모와 학생을 위한 편의시설 등을 위주로 평가합니다.
  • 가성비 : 업계 평균가를 대입하여 수강료대비 수업시간이 비례하는지 평가합니다.
X

※ 연기학원리뷰의 작성기준 

- 리뷰의 작성은 광고비를 받거나 업체의 요청으로 작성이 되지 않으며, 운영자 임의로 리뷰학원을 선택합니다.

- 홈페이지 상의 내용을 운영자 주관적인 관점으로 작성된다는점 알려드립니다.

- 업체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학생들의 개인적인 경험담과 단점은 최대한 노출시키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교육 시스템 >


1. 다양한 과목

연기의 기초, 화술과 행동, 드라마 영화 대본 분석, 모놀로그, 독백, 모니터, 인물 분석, 상상력 훈련, 모의 오디션 등 실제 방송이나 영화에서 필요한 내용을 배웁니다.


2. 난이도 편성

기초 3개월에서 12개월까지 다양한 과정을 통해 난이도에 따라 클래스에 따라 수업이 나누어지게 됩니다.


3. 연극 제작, 영화제작이 무료

연극 제작, 영화제작을 진행합니다. 모든 비용은 학원이 부담하며, 추가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4. 선배님의 특강

탤런트 홍석천, 김영옥 선생님, 신구 선생님 등 연기 베테랑이 신 선생님들이 직접 연기지도를 하고 연기실습 특강을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조언합니다. 신변잡기 대화가 아닌 직접 평가를 하게 됩니다.


5. 방송 진출 데뷔

기회사의 오디션을 수시로 보게 되고 영화, 드라마의 데뷔를 매달 진행합니다.


리뷰 :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교육 시스템 중 3,4번 정도가 포인트 생각됩니다.

수강생들이 단편영화를 촬영할 수 있는 것은 작지만 포트폴리오가 될 수도 있으며, 지망생 입장에선 큰 경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단, 체크해봐야 할 것은 언제 어느 시점에서 촬영을 하는지 상담할 때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

주 3회 회당 2시간 수업 (월 450,000원)

TV탤런트반의 수업 횟수/시간과 비용은 타 방송연기학원과 비교해서 평균적입니다.

초중, 고등, 성인반이 별도로 나눠져 있으며, 가장 수요가 많은 성인은 기반은 11:00~13:00, 14:00~16:00, 18:00~20:00 총 3타임이 운영 중입니다. 

주말반은 별도로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스팅 시스템>

일반 방송연기학원들과 다른 점은 영화/드라마 작품 보다 엔터테인먼트 소속 오디션 기회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수강생 진출 현황을 보면 소속 계약 공지가 더 많은 듯하며, 4명의 학생 매니저를 운영하고 있음을 홈페이지상 알 수 있습니다. 

 

 








< 강사진 소개 >

방송활동 경험이 있는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보석&홍석천 배우님은 특강 강사진으로 분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상담 시 어떤 분이 담임 선생님이 되는지 체크하여 등록 전 프로필을 확인해 최종 결정하기 바랍니다. 

 

 

 


 

 

 

<학원 위치와 시설>

본 스타 트레이닝센터 강남 본원은 3호선 신사역에 위치하고 있고, 시설과 규모가 커서 수업과 연습실 사용하는 데는 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그 외 인천, 일산, 노원, 대구, 부산 등 많은 곳에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위로